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UNIST 기술경영대학원을 너무 가고 싶습니다.
0 2 10532025.12.17
- 진로 결정을 위해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0 2 9702025.12.16
- 막학기 연구실 인턴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0 1 9142025.12.16
- 타대학부에서 이번에 성대대학원 가는데 에타 가입 가능한가요?
0 1 10542025.12.16
- 서강대 ai 자전 vs 지스트
5 9 33462025.12.16
- KIER 석사 과정 관련 질문있습니다..
0 0 7582025.12.16
- 실험해도 결과는 안나오고
0 0 7752025.12.16
- 박 사 좋 아
1 0 7252025.12.16
- 4급 전문연구요원 질문 있습니다
0 3 8492025.12.16
- 디지털 회로설계 랩실
0 3 12262025.12.16
- FLUENT/STK 글카 좋으면 연산속도 체감 되나요
0 4 6822025.12.16
- 2차모집 질문드립니다
0 1 5332025.12.16
- 대학원생 교수 갑질
9 11 45942025.12.16
- 등록금 지원 어떻게 받는게 좋을까요?
1 2 7702025.12.16
- KAIST/서울대 학부 진학, 어디가 좋을까요?
8 39 92512025.12.16
- 국립암센터 연구소 질의
0 6 7882025.12.16
- 산학협력단 사람들 왜이리 불친절한가요
15 8 48172025.12.16
- 무컨택 합격 후 랩 관련해서 등록 포기 고민됩니다.
0 4 8942025.12.16
- 미국 특허/산단 양도/독점 라이선스 관련해서 발명자 수익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0 6562025.12.16
- 고등학교 졸업후 19년 공백기 신입은 노답인가요?
2 5 8192025.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