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스펙 평가
0 3 11542025.10.23
- 미국 Ph.D 풀펀딩 유학을 도전해보고 싶은데 지사대 학부생입니다. 3편입니다.
12 19 45292025.10.23
- 컴푸터 그래픽스 대학원 진학
0 1 9622025.10.23
- 서류 제출 후 컨택 실패 시 어떡해야 할까요?
0 1 6662025.10.23
- UNIST 현실 (feat. 폭풍 1박사반점)
40 23 194182025.10.23
- 수석 차석 졸업인지 아닌지는 어떻게암?
0 5 17162025.10.23
- 석사생에게 과제나 프로젝트 안 주는 연구실
12 13 68812025.10.23
- 타대학원 컨택
0 1 6442025.10.23
- 건동홍 yk
0 0 6282025.10.23
- 지잡대에서 타대 대학원진학
0 2 9162025.10.23
- 카이스트 원양과 대학원
0 3 7402025.10.23
- 해외포닥이라고 다 존중받아야 하는거는 아닌듯
4 13 27252025.10.23
- 광명상가 라인에서 서울대 공대 뚫으려면 어느정도 학점이 받쳐줘야될까오
0 3 24712025.10.23
- 님들 이거 한 번 보셈
5 2 11862025.10.23
- 25학번 지잡대생인데 대학원 권유 받았습니다
15 15 186472025.10.23
- 정출연 선임 무물
1 16 11262025.10.23
- 포스텍 AI대학원 합격했네요..!
41 11 59662025.10.23
- 컨택 전에 연구실 대학원생 분한테 미리 메일 보내봐도 되나요?
3 8 37542025.10.22
- 김박사넷 광고 배너 끄는 방법 없어요??
5 0 6252025.10.22
- 바이오학과에서 타과대학원으로 전향
1 1 8202025.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