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4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유니스트 컨택 성공인데 면접 걱정....
2 4 14222025.10.02
- 26년 2월 졸업인데 졸업해야할지 유예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0 2 6032025.10.02
- Marine pollution bulletin 평판이 어떤가요? 해양오염쪽입니다.
0 5 9552025.10.02
- 내 기준 대학원 포닥들의 워라밸
34 13 116632025.10.02
- 카이 인턴 컨택 관련 질문
0 0 6402025.10.02
- 챗지피티 프로 하루만 빌려주실분 ㅠㅠ
0 0 4942025.10.02
- 워라밸 논쟁=커뮤니케이션 문제
2 0 8042025.10.02
- 화병
0 1 5002025.10.02
- 비전공자 31살 바이오 관련 대학원 진학
1 6 11922025.10.02
워라밸 논쟁 지겹네요...... 31 10 57962025.10.02
- 계산광학(computaional optics) 취업
0 3 7922025.10.02
- 대학원 컨택 관련 질문드립니다
0 1 6462025.10.01
- 학부연구생 랩을 옮기려는데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 고민이에요..
6 6 33362025.10.01
- 안녕하세요 화학과 학생 질문있습니다.
0 1 6182025.10.01
- 랩실 컨택 후....
0 0 4922025.10.01
- 서울대/카이스트 촉매 쪽 랩 질문드립니다
1 5 16062025.10.01
- 고려대 전전
0 3 7032025.10.01
- 이젠 곱게 안 보이네요.
25 9 122092025.10.01
- 3학년 -> 4학년 겨울 무엇을 할지?에 대한 고민?
2 2 16552025.10.01
- 연구실내 정치질의 조용한 후폭풍
7 4 14192025.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