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Ist로 석박통합 가면
1 1 6672025.09.16
- 대학원에서 풀타임 근무시 저녁 식대에 대해서
20 44 83532025.09.16
- 선배님들 제어 분야에서 IEEE Transactions on Control of Network Systems (TCNS) 저널
0 0 7892025.09.16
- 석사 후 신입 기술영업 입사 뒤 이직 전망
0 0 9122025.09.16
- 카이 최종 발표가 이틀 남았는데 벌써 시스템이 오픈되었네요
0 1 10212025.09.16
- 석사 후 박사 과정
0 0 7002025.09.16
- 컴공분야
0 1 5482025.09.16
- Ai대학원 정리
19 18 48462025.09.16
- ai 쪽 논문
1 3 6262025.09.16
- AAAI 리젝 됐네요
4 22 100662025.09.16
- 진짜 뿌린만큼 거두네
14 6 103422025.09.16
- 이 스펙으로는 지거국이 어려울까요..?
4 5 80502025.09.16
- 대학원 원서는 보통 몇개나 쓰시나요?
0 3 23572025.09.15
- 대학원 입시에서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의 중요도?
0 0 9962025.09.15
- 면담 마지막에
0 0 5492025.09.15
- 두군데를 컨택했는데.. 한 곳 거절
1 2 8622025.09.15
- 2학기 인건비
2 1 6042025.09.15
- TFT 석사하고 반도체 회사?
0 1 8212025.09.15
- ist 디지털회로 분야
0 2 9482025.09.15
- 디지스트 3차
0 3 12032025.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