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 3학기 논문 주제 변경 고민ㅠ
0 3 9232025.09.12
- 경험 경력 제로의 궁금증
0 0 5872025.09.12
- 대학교수 vs 변호사
3 1 10572025.09.12
- 대학원 자퇴 고민
0 2 8982025.09.12
- 학부 3학년 컨택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0 0 6482025.09.12
- 리뷰논문 > 석사 학위 졸업
0 9 9082025.09.12
- 국박 연구 조교가 캐나다 Express Entry 경력으로 인정?
2 2 6252025.09.12
- 대학원생도 인력시장 개념으로 뽑으면 좋을듯
25 7 69172025.09.12
- 목표 학교, 학과에서 컨택 필수 아니라는데
7 3 23622025.09.12
- 3년만의 석사졸업.. 취업할때 불이익?
4 5 44062025.09.12
- 컨택 메일 답장
0 0 5732025.09.12
- 교수 맨날 미국가서 박사 때 힘들었다고 하는데
8 20 192462025.09.12
- 자퇴 해봤으면 재진학은 하지 말까요?
0 2 6962025.09.12
- 대학원 진학 고민
0 1 8302025.09.12
- 교수님 휴가이실때 카톡
3 4 43412025.09.12
- 경력란을 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0 5 6732025.09.12
- 전체 논문 초안
7 26 30302025.09.12
- 편입중에 학사편입이 불이익 있고 일반편입은 별로없음.
0 2 11992025.09.12
- 중앙대 대학원 면접 질문입니다.
4 2 28462025.09.12
- 그런건 있지않음? 한국이 학문하기에 좋은국가는 아니다 라는..
7 5 14332025.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