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 아이디어를 다듬는 법이 있을까요
0 1 8412025.09.09
- 학위 과정을 그만두는게 맞을까요?
8 2 28922025.09.09
-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1 1 5572025.09.09
-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 인건비
0 1 12452025.09.09
- 게시글에 갑자기 이미지 추가되는거 왜이런거임
1 0 6932025.09.08
- 학부인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 1 7382025.09.08
- 석사 졸업 후 뭐하면 좋을까요?
0 2 8552025.09.08
- 학부생 인턴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6742025.09.08
- 한국에서 자리 잡고 싶은 경우 유학
0 8 12512025.09.08
- 설카말고 이공계 대학원은 대기업 취직 못한 사람들이 주로 오는 곳인가요?
7 12 55882025.09.08
- 박사 과정 입시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5562025.09.08
- 박사 유학때 무엇이 더 중요한가요? (학교 vs 교수)
0 5 15522025.09.08
- 수소/디스플레이 분야 대학원 진학 관련
0 0 7872025.09.08
- 석사 학위논문 7주 만에 작성?
0 6 48842025.09.08
- 대학원 서류 여러 개 넣어도 되나요?
0 4 15902025.09.08
- 이거 자소서 글자 수 공백 포함이 기본 아닌가요?
0 0 13492025.09.08
지도교수님의 애매한 스킨십 20 6 25992025.09.08
- 랩이 폭발할 거 같습니다.
0 3 12222025.09.08
- SPK 공대 인기랩 자퇴 후 의대
7 2 13992025.09.08
- Reject to resubmit 후 다른 저널 제출
0 3 11072025.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