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컨택 거절
0 3 11432025.08.29
- ist 인턴 -> skp 진학 고민
0 3 14222025.08.29
- 실험 경험 없는 석사 > 해외 박사 루트 가능할까요?
0 0 6482025.08.29
- 랩실 선배님께 이런 질문을 해도 되나요?
0 4 12532025.08.29
- 김박사넷 빨간느낌표는 아직 유효한건가요?
0 1 7702025.08.29
- SKP학생인데, 왜들 그러고 사는지
39 13 64192025.08.29
- 이런 경우 컨택성공한건가요
0 0 8142025.08.29
- ist 대학원 수준?
10 42 101542025.08.29
- 다른 랩실도 특정 학생 편애하는 하는 경우가 대다수인가요?
9 37 42472025.08.29
- 자퇴 생각인데 뭐라도 남기고 하고 싶습니다
0 4 10012025.08.29
- 타대 인턴 병행 출근일수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0 0 6832025.08.29
- 인턴 생활 푸념
0 0 6762025.08.29
- 석사과정생 연구장려금 협약체결 ?
0 4 22642025.08.29
- 카이스트 서울 캠퍼스에서 로봇공학제 REPS 수업 수강
0 0 9472025.08.29
- 연구재단 취업자 기준?
5 0 6382025.08.29
- 박사과정생 연구장려금 예산
5 1 15412025.08.29
- 국내 석사 후 해외 온라인 석사 취득, 필드에서 평판 어떤가요?
0 0 10742025.08.29
- 인문사회계열 연구직 희망의 경우 사회학과가 유리한편인가요?
5 1 7592025.08.29
- 공동 1저자, 이런 경우 석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10 8 23252025.08.29
- 연대 통계대학원
5 2 9332025.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