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 기계 면접보신분들
0 0 12682025.08.14
- 입학 전 인턴 활동 (IST)
1 3 10672025.08.14
- 석사 진학 고민중입니다..
1 1 8602025.08.14
- 석사 학생인채로 연구소 인턴 문제없을까요?
0 1 8282025.08.14
- 교수님께 답신이 좀 늦어도 될까요?
6 2 28112025.08.14
- 석사 전공이 달라져도 취업에 있어 어려움이 없을까요?
2 0 8802025.08.14
- 카이 면접 ..
0 5 13832025.08.14
- 나는 결국 버려지는 노예에 불가했나.
13 9 39182025.08.14
- 현업에서 1년 정도 있었는데 박사 진학하고 싶습니다
2 5 29222025.08.14
- 카이 전전같은 인성면접으로도
0 2 20512025.08.14
- 포스텍 대학원 입학이 궁금합니다
0 5 26882025.08.14
- 나이 30에 spk석사
0 3 9582025.08.14
- 배급견으로부터 연구윤리를 지키자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자
22 1 36442025.08.14
- 같은과 여러 교수 컨택 가능할까요
0 2 14562025.08.14
- 모 기업 입사자가 전부 모 학교 출신인 경우
0 1 7692025.08.14
- 선생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6 10162025.08.14
- 학부연구생 고민
0 1 7462025.08.13
- 졸업생 90% 가 특정 기업 가는 경우는 뭔가요?
4 4 51432025.08.13
- 카이 생화공 면접
1 12 14872025.08.13
- 요즘 한국 사회돌아가는거 보면 유럽이 왜 망했는지 알거같음
93 58 333132025.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