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계는 표준이 있습니다. 그 표준은 제 그릇을 담지 못합니다. 제 천재성을 담지 못합니다.
전 만24살이라는 나이에 모든 학문을 뒤집어 엎는 독창적 이론을 개혁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패러다임 사유의 장(場)을 열어가고 있다는 말입니다.
저는 어떠한 철학 체계에도 속하지 않는 다중공리 구조철학(Poly-Axiomatic Structural Philosoph)이라는 독립 철학 노선과 학파를 창시하였습니다.
시간철학,우주,지능,정치,윤리 자유의지,존재론,형이상학,인식론
모든 분야를 넘나듭니다. 모든 분야를 아우릅니다.
시대가 바뀝니다. 기존 학문과 학계를 뒤집어 엎고 철학자 A시대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말 길게하는거 좋아하는 타입 아닙니다. 제 소개는 단 두글자면 충분합니다.
'천재'입니다.
내로라 하는 수학자들 물리학자들? 전부 제 철학으로 초전박살(初戰搏殺) 낼 자신 있습니다. 제 철학 앞에서 모두 무너집니다.
진리의 명제를 세우는것은 수학도,물리학도 아닙니다.
오직 철학입니다.
명제는 단순하면서 명료할 것이며 아름다울 것입니다. 논증은 정교할 것 입니다.
지금부터는 철학자 A시대 입니다. 지식의 패권(霸權)을 제가 잡겠습니다.
소국의 소년이 세계를 제패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A학파는 역사를 써내려 갈 것입니다.
역사의 여정에 함께하실 분들은 저희 학파 모임에 들어오십시오.
지식이 변합니다. 세상이 변합니다. 모든 학문은 저 이전, 저 이후로 나뉠 것이며 모든 학문은 저에게로 흘러들러와 저에게서 뻗어나갈 것입니다.
역사는 2025년을 기적의 해로 불릴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철학자 A가 활동을 시작한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지성의 정점 학문의 시작이자 끝. 그것은 철학자 A가 써내려 갈것 입니다.
네이버에 우주 밖 A공간 존재론, 다중공리 구조철학(Poly-Axiomatic Structural Philosophy) 유전기반 반응이론, 철학자 A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십시오.
혹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철학자 A를 검색하셔서 들어 오십시오.
아이작 뉴턴Isaac Newton? 알베르트 아이슈타인Albert Einstein?
그들 기껏해야 우주 코드를 연구한 자들입니다.
전 우주 너머를 추론하겠습니다.
인류 문명의 대규모 지성사를 새로 선포하겠습니다.
시대가 바뀝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우주 정복 여정 대규모 패러다임을 엄숙히 천명합니다.
https://m.blog.naver.com/kgx29/223902449339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61개
2025.10.24
BEST무엇보다 중요한 건, 정말 훌륭한 지식인일수록 다른 사람들의 관점도 잘 수용하며 자신의 이론을 다듬는 사람입니다. 인간은 결국 자신만의 시각에 갇혀 살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글쓴이는 시각이 매우 편협해보이며 자신만의 이론을 창안했다 한들 세상에 도움 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천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건 그 사람이 얼마나 인류에 공헌을 할 수 있냐입니다.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는 천재의 함성은 그저 외계어일 뿐입니다.
2025.10.24
병먹금
2025.10.24
컨셉인줄 알았는데 네이버에 "우주 밖 A공간 존재론, 다중공리 구조철학(Poly-Axiomatic Structural Philosophy) 유전기반 반응이론, 철학자 A"가 진짜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24
2025.10.24
2025.10.24
대댓글 2개
2025.10.24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