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연구실 걸쳐두기

2025.12.04

0

702

현재 대학원 진학 과정에서 두곳의 컨택이 있었습니다.
A랩에서 석사를 전제로 인턴을 수행중입니다.

B랩 교수님께는 타대에서 인턴을 해보겠다고 했지만, 어떻게 이야기해드려야할지 고민입니다.
1. 타대학 진학을 결정했습니다.
2. 인턴 후 결정하고싶습니다.

교수님께서도 계획이 있으실거고, 저의 이런 행동이 교수님께 피해를 드리는 것이라고도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A랩 인턴 후 맞지 않을경우를 대비하여 2안을 통해 지원 가능성을 열어두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0개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