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를 고민하는 애송이인데요..
0 2 6992025.11.21
- 서울대 통계 대학원 준비기간
1 7 27012025.11.21
- 박사과정 자취생 건보료 10만원 정상인가요?
1 6 9952025.11.21
- P 면접 떨어지고 멘탈 터졌는데… U? 재수?
4 20 29712025.11.21
- 잘못된 선택일까요….?
0 2 7302025.11.21
- 연구실 선택이 너무 어렵습니다,,
2 0 11282025.11.21
- 대기업 재직중 박사진학고민
0 1 6632025.11.20
- 자대 석사 VS spk 석박통합
1 3 24952025.11.20
- 공기업 공무원들은 왜 평판조회 레퍼런스체크 뒷조사하나요?
1 2 16252025.11.20
- 약사분이나 드라이랩에 계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고민)
1 4 8012025.11.20
- 여러분 세상이 뒤집힐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5 5 10992025.11.20
- SKP 고민입니다
1 5 8242025.11.20
- 대학원 진학은 고고익선인가요?
1 5 19242025.11.20
- 자대생 없는 랩실은 왜 별로인가요?
3 10 45632025.11.20
- 죽고싶네
0 2 7342025.11.20
- 서울대 약대 의대
1 3 8762025.11.20
- 신소재인데 전자전기 반도체랩실은 또 다른가요?
0 2 7982025.11.20
- 서울대 ai 예비지도의사 확인서 결과
0 1 5782025.11.20
- 대기업 퇴사하고 31살에 서울대 석사 진학 조언 부탁드려요
0 8 30432025.11.20
- 제 무지가 좀 부끄럽네요 ㅋㅋ
1 4 19972025.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