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 평균 하루 연구 투자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7 9 88382025.11.19
- 가을학기 입학 질문
1 0 5602025.11.19
- 카이스트 컨택 기간
0 0 8572025.11.19
- 딥러닝 석사 실적
0 2 7512025.11.19
- 연구실에 돌릴 간식 추천드려요
12 11 40312025.11.19
- 연구계획서 주제 관련 질문
0 0 6422025.11.19
- 대학원 진학 조건이 궁금합니다 ㅠㅠㅠ
9 8 27882025.11.19
- 공1저자인데 단독저자로 해달라고 요구해도 되나요?
11 18 82912025.11.19
- 고등학생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3 5 6222025.11.18
- 박사 유학 허파에 바람만 든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2 12 63702025.11.18
- 연구, 벤처 = 스캠 인가?
10 11 38682025.11.18
- 연세대 대학원 인공지능학과 박사과정 입학 스펙은 어느정도 될까요?
0 0 10052025.11.18
- 회설 석사 취업 어떤가요
0 1 9222025.11.18
- 내년 2월에 졸업 후 미국으로 포닥 가는데 새로운 연구를 시작할지, 좀 쉴지 고민됩니다.
1 8 35232025.11.18
- 서울대 인지과학 협동과정 진학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4 12212025.11.18
- KCI 2편으로 정출연 또는 5급공무원 취업가능할까요?
7 10 18782025.11.18
- 현대차 인재개발원 "머리만 좋은 이과형 인재는 AI시대 대체 1순위"
1 5 9642025.11.18
- 서울대 인공지능 예비 지도의사
0 9 10272025.11.18
- 서울대 컨택
0 2 13082025.11.18
- 30살 석사 진학 고민 / 스펙 평가 및 피드백 받고싶습니다.
1 8 25062025.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