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수도권 중위? 중하위?
0 1 6852025.11.09
- 원래 면접때 컨택했는지 물어보나요?
0 5 16112025.11.09
- 서울시립대나 서울과기대 같은 서울 국공립대 교수는
2 5 114732025.11.09
- 유웨이 어플라이에 증명사진 등록할 때 3개월 지난 사진 제출하면 안 되나요?
0 2 12822025.11.09
- 석사 VS 대기업
0 0 6662025.11.09
- 대학원 적응이 안됩니다
4 4 26882025.11.09
- 지금의 삼전 하닉 취업 vs 교수 임용 도전
9 14 41062025.11.09
- 면접 볼때 컨택 여부
0 0 6552025.11.09
- 학부 학점 2점대 상위권 대기업 취업 가능할까요?
0 1 18592025.11.09
- 한국에 AI전문 민간 엔젤투자가 활성화 되면 좋겠네요
0 0 5832025.11.09
- 서울대 전기정보 동계인턴
0 4 13632025.11.09
- 텝스 500 중후반대면 SKY 심리학과 진학 가능할까요?
0 1 8732025.11.09
- 교수님의 취업 약속 어김.. 믿고 기다려야 할까요
13 11 67932025.11.08
- 논문을 보통 어떻게 읽으시나요?
1 7 36332025.11.08
- 석사 타랩실 재진학 고민
0 1 7412025.11.08
- 그냥 궁금한건데
0 1 6202025.11.08
- 현실적인 금융권 진학
0 0 5462025.11.08
- 영어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5 7 31042025.11.08
- 아이패드 화면 크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 1 9862025.11.08
- 에트리에 학부생 착취하는 연구원 있음 조심해라
46 18 83632025.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