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왜 다들 병먹금을 안 하는 건가요?
6 9 22202025.11.08
- 대학원 학벌 vs 성과
4 7 44222025.11.08
- 실리콘밸리 빅테크 SWE의 한국 귀국 후 커리어 전환 고민
2 0 8372025.11.08
- 컨택 시 다른 분야의 학부연구생 경험도 어필하는게 좋을까요?
0 2 6942025.11.08
- 혹시 물리학과 학부에서 전기전자쪽 대학원 진학 가능한가요?
0 1 7012025.11.07
- ROTC또는 대학원 전문연구요원(석전연 또는 박전연)을 크게 고민중인 컴공과 학생입니다
1 4 10352025.11.07
- PI 변경
0 0 6102025.11.07
- 교수님 욕만하는 선배
5 3 33142025.11.07
- 연대 의과대학 서류 합격했는데 면접 준비 어떻게 하나요..
8 7 73072025.11.07
- 수도권 대학 재학중인데 인서울 대학 인턴십 가능한가요?
0 2 6332025.11.07
- Y대 전전 우선선발 @@
6 12 33292025.11.07
- 연구경험없이 대학원 진학 어떻게 해야할까요?
0 1 9982025.11.07
- 컨텍안하고 지원
0 3 6542025.11.07
- 양자소자분야는 산업계로 가기 어렵나요?
0 0 6362025.11.07
- 논문 투고 처음해보는데 small structrures 어떤가요?
1 9 42572025.11.07
- 지리멸렬한 어그로꾼이 많군요.
1 1 5982025.11.07
- 학부 인턴 중복 컨택
0 0 5412025.11.07
- 방학기간 타대학 인턴의 의미가 뭘까요
0 0 8882025.11.07
- 너무 힘들어요. 교수가 괴수에요
2 11 36292025.11.07
- 서울대 자연대 대학원 인건비
2 9 415620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