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김재철 입시
1 1 22732025.11.05
- 기업에서 실제 진행하는 연구
0 1 6032025.11.05
- 연세대 우선선발
1 3 10332025.11.05
- 연구 딱히 관심 없지만 계약학과 석사 vs 취준
1 2 9042025.11.05
- 우리 교수님은 연구실보다 유투브에서 더 많이 봄
33 16 250722025.11.05
- 포항공대 포스텍 대학원 가기에는 무리일까요?
2 5 34252025.11.05
- 타대 학부인턴 꼭 해야할까요?
1 0 7482025.11.05
- 박사 디펜스 관련 질문
0 7 11752025.11.05
- 자대에서 학석사 통합할지 고민입니다.
0 2 7472025.11.05
- 막막하네요
0 2 7342025.11.05
- 교수님께 컨택
0 0 4442025.11.05
- 취업이 이렇게 힘든게 맞나요 ㅠ
4 5 31972025.11.05
- 동물연구계획서 심사받는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21 8 58962025.11.05
- 산업공학은 스테디 셀러인듯
12 11 78632025.11.05
- 연구실적 vs 취업
0 0 5822025.11.05
- 높공 낮공 떡밥을 물면서
0 1 9012025.11.05
- 서울대 컨택 읽씹
3 3 93492025.11.05
- 연구실이 원래 이런가요?
1 2 52832025.11.05
- 건너편 자리 키보드 소리 너무 시끄러운데,,
0 1 5522025.11.05
- 수준 떨어지면 읽지마라.
50 88 10317202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