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의 연애와 결혼은?
5 9 33302025.11.03
- 1년전 석사과정 중 랩실 때문에 죽고 싶다는 글을 썼었습니다
79 7 145012025.11.03
- 석사 디펜스 일정이 잡혔네요....
6 5 31232025.11.03
- 중졸이에요... ㅜㅜ
3 14 12732025.11.03
- 중졸입니다...
1 0 7792025.11.03
- 학위논문 작성 후 학술지 게재, 학술지 논문 작성 후 학위논문 게재 시 표절에 해당하는가요?
0 2 7512025.11.03
- 석사 3학기, 자퇴를 고민중입니다.
1 3 20252025.11.03
- 커리어들 보면 해외포닥 가시기 전에 국내에서 포닥 짧게 하는 게
3 5 50992025.11.03
- 카이스트 기후테크
0 0 5452025.11.02
- 님들이 지금 2025년 입시중이라면 기계 vs 전자 중에
0 4 7202025.11.02
- 취업이 하고 싶퍼요 고민좀 들어주세요....
1 1 7062025.11.02
- 컨택 안하고 지원하는경우가 많은가요?
0 1 6982025.11.02
- 반 철학자 A 협회입니다.
6 0 31952025.11.02
- 지스트/유니스트 인기랩실 vs 포항공대 비인기 랩실
6 13 83022025.11.02
- 컨택 거절 메일
0 1 7142025.11.02
- 포스텍 면접이후
0 4 9052025.11.02
- 휴먼테크 붙으신분?
0 3 7202025.11.02
- 학부연구생 지원자격
0 1 5982025.11.02
- 정출연 합격 후 대학원 합격할까요
0 1 6972025.11.02
- 힉위 논문 그림 출처 표기
0 1 7612025.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