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한양대 반도체공학과
1 0 15282025.11.01
- Ai 탑컨퍼 중에 성능 주작한 논문들 있을까요?
5 7 38352025.11.01
- 혹시 ppt 수식 적을 때 제대로 안 먹히셨던 분 계신가요
0 14 21772025.11.01
- 주저자가 아닌 공저자는 본인 실적으로 치나요?
0 8 31822025.11.01
- 이정도면 서울대 인기랩인가요?
3 6 75642025.11.01
- 지방대 교육과에서 연세대 대학원 인문대
2 1 7822025.11.01
- 낮은대학 자대 진학하면 안되는 이유
55 21 272232025.11.01
- 철학 대학원 가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하나요?
6 5 25772025.11.01
- 아직 학부연구생인데 박사가 아른아른거리네요
27 11 63972025.11.01
- 생활고로 박사 수료 상태로 시간강사
7 3 11722025.11.01
- 운이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 산장으로
1 3 15142025.11.01
- 현실적으로 광명상가 cs 라인에서 kaist ai
1 12 37572025.11.01
- 수학 및 시뮬레이션을 주로 쓰는 통신 분야 저널 (twc, jsac) 은 실제로 무슨 의미가 있나요?
5 3 12502025.11.01
- 하반기 대학원 진학 시 인턴
0 2 6472025.11.01
- 국가 ai 연구거점?
3 9 14272025.11.01
- 졸업요건 문의
0 2 7512025.10.31
- 대학원 컨택 타이밍 질문 드립니다.
0 0 7562025.10.31
- 컨택 질문드립니다,,,
0 7 9922025.10.31
- 나는 김박사넷이 진정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면 좋겠음
3 2 6622025.10.31
- 안녕하세요. 철학자 B 입니다.
12 11 64612025.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