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물관 학예연구원 되고 싶다면
0 1 4832025.10.20
- 잘몰라서 그런데 under review 상태라는건
2 5 65972025.10.20
- 학연 협동과정과 내년 하반기 입학으로 인해 생기는 공백기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0 1 6542025.10.20
- 서울대 공대)구술고사 전형에 있어 컨택은 아무의미 없죠?
0 0 5602025.10.20
- 수식 기호 실수
0 3 6412025.10.20
- 박사과정 진학 (현 석사 졸업학기) 고민
0 0 5832025.10.20
- 말놓는 후배들
3 9 10742025.10.20
- 랩 배정 면담 질문
0 0 5012025.10.20
- 포스텍 양자정보 석박통합 vs 성대 전기전자 석사과정 vs 동국대(자대) 전기전자 석사
3 13 30842025.10.20
- 재정 어렵다면서…해외 대학 평가에 억대 홍보비
3 6 34312025.10.20
- 학부학점 중요성
3 9 69772025.10.20
- 취업할때 증명
0 2 5292025.10.20
- 포스텍 기계 연구실 어떤가요?
0 0 6642025.10.20
- 논문 인용수가 너무 낮습니다.
2 8 88222025.10.20
- 생각보다 설대 전정에서 카이 전전 잘 안 가네
0 1 7822025.10.20
- 타과생 인적사항
0 1 5412025.10.20
- 졸업했으면 좀 나가주세요
38 24 356792025.10.20
- 석사논문쓰는거
0 1 6102025.10.20
- 석사 취업할 땐 당연히 학사 모집도 넣어봐야 하는거죠?
3 2 20732025.10.20
- 가천대 조기취업 석사과정
0 0 6442025.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