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익 근무 시기
0 12 7322025.10.17
- 서울대 항공우주 구술면접 난이도 .. 공수/열역학
0 1 9562025.10.17
- 자신의 무능함을 인정하지않는 교수
22 28 58102025.10.17
- 박사과정 분들 존경합니다
16 19 78342025.10.17
- 안녕하세요, 서강대와 홍익대 두 학교중 전자과 박사진학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0 4 9492025.10.17
- 진짜 궁금한게 있음. 포닥 과정은 교수 비서로 활동함??
3 13 45902025.10.17
- US News 대학원 랭킹은 믿을만 한가요?
0 10 65282025.10.17
- 노스웨스턴 vs 유펜
0 5 10662025.10.17
- 저는 연구에 맞지 않는 사람일까요?
0 1 18422025.10.17
- 포닥 선배님들 요새 연구 분위기 어떻게 보시나요?
1 7 17602025.10.17
- 석박통합 진학 고민
0 4 7352025.10.17
- 졸업유예는 비추일까요?
0 22 20862025.10.17
- 졸업 심사 떨리네요.. 꿀팁 있으신가요..@@
0 3 8822025.10.17
- AI 대학원 페르미 방정식
2 0 6952025.10.17
- 타대 떨어지면 자대 (이기적인걸까요)
3 3 8002025.10.17
- 학석사연계 그만 둬야 하나요
0 0 6452025.10.17
- 석사 고민입니다. (안좋게 보일 수도 있어 죄송합니다.)
5 22 55322025.10.16
- 석사논문 관련 걱정
1 1 5942025.10.16
- 고민이 있습니다.
0 1 6032025.10.16
- AI 박사 졸업난이도 많이 빡센가요,
0 5 25352025.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