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노스웨스턴대학은 어느정도 위상을 가진 학교인가요
0 37 144452025.10.16
- 현직 고1 입니다. 컴퓨터 공학 포기하는게 맞을까요...?
12 39 304842025.10.16
- 석사 1학년 계획 조언 부탁드립니다
0 3 5152025.10.15
- 에타 계정구매합니다
0 2 6812025.10.15
- 좋은 연구실 찾는 방법?
0 0 5032025.10.15
- 복전이 고민됩니다
0 0 4992025.10.15
- 병으로 2년 휴학중인, 학부 1학년 1학기만 마친 상황에서 컨택...은 좀 아니겠죠
1 2 4832025.10.15
- 대학원 준비 연구실 경험..
0 0 5782025.10.15
- 성균관대 반도체융합공학과 대학원 면접 관련
0 0 8722025.10.15
- 카이스트 AI 대학원 전문연
1 0 6422025.10.15
- 대학원 공인어학(영어) 성적표 필수 제출
0 3 4722025.10.15
-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통합과정으로 전환해도 잘 할 수 있을까요? (부제: 통합과정 진학 유도 가스라이팅일까요?)
0 5 7352025.10.15
- 각종 대학원 전사들 모집합니다
10 5 19242025.10.15
- 연구실 내 흡연
0 4 7632025.10.15
- 디지털 회로설계 랩실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0 2 8362025.10.15
- 합격될까요?
0 1 9222025.10.15
- 박사과정 중 지도교수 변경
0 12 32222025.10.15
- 석사 끝나고 교수님 애프터 서비스 중
14 8 101672025.10.15
- 세종과학펠로우십 질문
0 2 12242025.10.15
- 유웨이 어플라이 원서
0 0 5202025.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