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번학기에 박사졸업 발표하는데 소소한 자랑 하나 해도 될까요..ㅎㅎ
3 2 8812025.10.13
- 대학원 고민 중인 학부 3학년 학생입니다.
5 0 8032025.10.13
- 한국 학계는 알면 알수록 능력 부족한 금수저들의 놀이터같음
79 43 222622025.10.13
- 디지스트 기숙사 문의
1 2 18642025.10.13
- 학부인턴 면담 빠꾸당하는 경우도 있나요?
0 2 9322025.10.13
- 무컨택 + 근로장학생 3일의 전사 테크는 어떰?
6 4 8312025.10.13
- 성균관대 메타바이오헬스학과 진학 준비 중인데 재학생분 계실까요?
0 0 5552025.10.13
- 석사 졸업 후
0 0 4102025.10.13
- 대학원 입학 1차 합격인원이 모집인원보다 적은 경우
1 1 7312025.10.13
- 전임교수 컨택했을때 다들 무슨 얘기 했었는지 기억남?
0 0 5132025.10.13
- 저널 오브 에너지 스토리지는 어느 정도 급의 저널인가요?
0 2 6462025.10.13
- 포스텍 배터리공학과 2차 전형 질문 드립니다.
0 1 8662025.10.13
- 서울대학교 미래인재인턴십
0 0 13152025.10.13
- 기타우수성 자료 궁금한 부분이 있는데, 경험자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5332025.10.13
- 정출연 학연, 일반학생 연구원
0 1 8142025.10.13
- 타대 석사 진학
0 0 5282025.10.13
- 박사 30대 후반까지는 취업, 40대부터는 공무원 노려라
1 0 10312025.10.13
- 기술경영 분야 왜 이렇게 어려움
0 2 8412025.10.13
- 카이스트 기계과 ㅇㅂㅈ 교수님 어떤가요?
0 5 14372025.10.13
- 연세대 ㄱㅇㅊ 교수님 어떤가요??
0 1 6412025.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