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휴에...과제 작성 마감에 닥쳐서..미친 ㅋㅋ
10 2 29912025.10.10
- 고3의 워라벨과 고3의 봉급
64 18 86312025.10.10
- 대학원 입학 성적
0 4 5562025.10.10
- 이번에 한양대랑 연세대 기계 대학원 원서접수 하는데
0 1 6862025.10.10
- 연구 지도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1 0 5212025.10.10
- 램실 평가 언제 다시 부활함?
2 0 5132025.10.10
- 그어떤 석사도 박사도 교수도 여기서 말한다고 워라벨이 늘거란 생각을 하지않음
1 0 4302025.10.10
동서 랩노비를 모두 겪어온 사람이 보는 한국의 워라밸, 그리고 간곡한 당부의 말씀 88 11 155772025.10.10
- 서울대 데사 면접 질문
0 0 6532025.10.10
- 워라벨 없이 일하고 싶지만 가족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은 마음
1 1 5052025.10.10
- ku-kist vs 자대-kist vs etc....?
0 0 6742025.10.10
- 인건비 어쩌고 워라벨 어쩌고 나만 다른 세상 사는지 참 희안하다
25 15 38262025.10.10
- 근래 월급이니 워라밸이니 하는 글들이 왜 학생입장에서 거슬리는지 곰곰히 생각해봤음
47 8 66442025.10.10
- 어릴때부터 상식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1 1 5722025.10.10
- 서울대 인공지능전공 구술고사 프로그래밍 기초
0 4 16692025.10.10
- 남자만 있는 랩은 어떤 케이스일까요?
0 7 10892025.10.10
- 고민상담
0 2 5352025.10.09
- 대학원 컨택 후 불합격하는 경우가 흔한가요?
6 10 136012025.10.09
- 2026년 세계대학평가에서 한국 4개대학 100위안에 진입
0 18 68902025.10.09
- 계산화학 전망 및 진로 상담
0 2 10782025.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