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한국 학계에서 정상과 이상을 바라지마라
3 2 6752025.10.08
- 추석 연휴에 연락오는 교수님...
8 13 64722025.10.07
- 우리 교수님은 내가 못하길 바라는 거 같다
6 2 33762025.10.07
- 해마다 10월이면 김박사넷은 풍년이네요
41 5 87842025.10.07
- 교수는 가르치는 사람이 어원이야.
49 28 86352025.10.07
- 과가 다른데 연구분야가 겹치는 것
0 1 5492025.10.07
- 대학원 컨택 관련 질문
0 2 6512025.10.07
- 대학원 들어갈때 1학년 성적
3 4 39392025.10.07
- 교수님들은 가르치는 능력이 너무 떨어지는게 문제임
62 71 136942025.10.07
- 타대학 식품공학과 대학원 진학을 희망,, 조언 좀
2 0 7342025.10.07
- 연구실 역할 분담
0 5 7392025.10.07
- 돈 벌려면 경영학 공부하라는 말
0 1 6652025.10.07
- 일반 대기업 클라우드/인프라 엔지니어 이직 관련 스펙 문의
0 2 12342025.10.07
- 연세대 입시 연구실적
0 0 7992025.10.07
- 대학원 고민
0 1 5292025.10.07
- 미국에서 교수 vs 한국에서 교수
27 41 141462025.10.07
- 서울대 박사과정
0 2 7212025.10.07
- 장학금 횡령
0 3 6092025.10.07
- 복학시기질문.
0 0 4132025.10.07
- 9to 10이면 워라벨인가요?
10 9 49542025.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