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6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정말 이해가 안되는게…
3 1 7072025.09.26
- Unist 석사와 박사 월급이 어느정도 될까요?
2 9 95932025.09.26
-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지원사업 인건비
0 1 10172025.09.26
- 타대학원 학부생 인턴 컨택시기/메일 작성시under review논문 포함 가능여부
0 2 7662025.09.26
- 서울대는 인공지능협동과정과 컴공 중에 경쟁률 어디가 더 빡시던가요
0 0 7852025.09.26
- 이거 에타고소되서 처벌 가능할까요?
2 5 13292025.09.26
- 대학원 컨택 시기
0 0 7032025.09.26
- 면담 후 결과 해석
0 2 7252025.09.26
- 이제 미국 빅테크 입사는 사실상 어려운 상황이라고 보면 될까요
7 6 88822025.09.26
- 공능제 반 방치형 교수님 아래에서 조언 구합니다
1 0 7362025.09.26
- 공대 학사 졸업예정인 3학년입니다
1 0 6812025.09.26
- 보통 영어 논문 정독하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
4 13 59822025.09.26
- 석사 입학 한달차 큰 실수
0 1 9682025.09.26
- Kist
0 3 6602025.09.26
- 한양대 에너지공학과 면접
0 0 7922025.09.26
- 이번 카이 전전 국장 학점컷이 어느정도 되나요?
0 3 10672025.09.26
- 컨택 면담후 메일
0 0 5822025.09.26
- 인건비 속이는 랩실 탈출해야할까요..
21 23 72302025.09.26
- CS 학회 별칭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4 9702025.09.26
- 교수님께 컨택 메일 쓸 때 ,,
0 2 7142025.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