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6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한심한 학부 4-2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10272025.09.25
- 대학원 학부인턴 컨택 질문!
0 2 6122025.09.25
- 연구 주제를 잡는게 너무 힘드네요..
0 0 6592025.09.24
- 매주 미팅 vs 방치형
0 1 8392025.09.24
- 누군가 한 명은 읽겠지...
0 1 14422025.09.24
- 컨택이 되지 않았습니다.
0 2 8482025.09.24
- 연구계획서 작성시 컨택 교수 언급해도 될까요?
1 1 7932025.09.24
- 그래멀리 공유하실 분
0 1 5102025.09.24
- 이공계 석사장학금 지방 TO
0 2 7022025.09.24
- 기업이 잘나가야 우리나라가 잘 지낼 수 있나에 대하여
5 7 9292025.09.24
- 타분야 적응이 정말 어려운거네요
1 2 6112025.09.24
- 대학원 반수
1 1 6002025.09.24
- 코딩 못하는데 산공 석사..
0 5 8032025.09.24
- 면담 날짜 변경
0 1 5222025.09.24
- 학부연구생인데 석사과정을 다른 교수님 랩실로 가서 해도 될까요?
0 4 6962025.09.24
- 카이스트 기술경영 vs 고려대 컴퓨터학과
1 11 20122025.09.24
- 연구 내용에 관한 소유권 문의
1 7 8372025.09.24
- 컨택 시 랩장과의 면담
0 9 10912025.09.24
- 학부 다르면 동문 취급해주는지 말해봄
1 10 70102025.09.24
- 서울대 재료공학부 구술 족보 구합니다
1 6 10722025.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