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5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너무 재미있는 것이 생기면 그 길로 가도 되나요?
1 4 6182025.08.27
- 타대 -> ssh, yk
0 4 7512025.08.27
- 자퇴하면 같은 분야 학계로 돌아오기 어렵겠죠?
0 1 6482025.08.27
- 지원하기 전에 인턴 제안을 받았는데...
0 6 9222025.08.27
- 코딩을 취미로 하는 학부생입니다. 궁금한게 있어 글 올려 봅니다.
8 3 32282025.08.27
- 1학년 학부연구생 면담 질문
0 0 8732025.08.27
- 아직 공부하고 싶은 도메인 분야를 결정하지 못하겠다면 학사 : 컴퓨터과학vs통계학과vs문과/상경
0 20 23502025.08.27
- 숭배해야한다...
9 3 10892025.08.27
- 후배와 사이가 틀어졌습니다
10 18 46122025.08.27
- 창업하신 교수님의 연구실, 옮기는 게 맞을까요?
2 4 22312025.08.27
- 학사인데 정출연 정규직 연구원 자리 어떤거 같나요?
2 8 28432025.08.27
- AI쪽 대학원 진학이 현실적일지 궁금합니다
1 2 30102025.08.27
-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동경합니다.
18 1 15872025.08.27
- 25년에 시작한 신생랩
2 2 23332025.08.27
- 석사 막학기 수업
1 0 5022025.08.27
- 연구실 선택 고민
0 2 6082025.08.27
- 논문 실적 안나오는랩은 뭘까요
2 9 47962025.08.27
- 고대 전전 대학원에
0 1 8772025.08.27
- 졸업후 복무 마치고 대학원 진학이 가능할까요
0 1 5882025.08.27
- 대학원진학에 실험과목은 필수일까요??
0 2 5092025.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