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실험은 재밌는데 논문은 재미없어요
2 4 7082025.10.05
- 개소리하지 마십쇼
10 8 10782025.10.05
- 학부인턴 고민이있습니다!
0 1 6122025.10.05
- 교수가 남아서 더 하라고 하는 애들 특징
75 27 302172025.10.05
- 워라벨 논쟁도 지겨운데 지도나 잘해줬으면
23 5 26762025.10.05
- 영재고 26학년도 입학합니다 진로 고민 들어주세요.
1 11 31972025.10.05
- 진학고민
0 2 6542025.10.05
- ㅇ
0 0 4772025.10.05
- 외국인 많은 랩실은 별로인가요?
1 16 45142025.10.05
- 인턴 스펙 한 번만 봐주세요
5 25 57072025.10.05
- 정출연 인턴십 자세히 아시는 기관 관계자분 계실까요?
0 7 8432025.10.05
- Ai 대학원 스펙 어디가 유리할지
2 7 32242025.10.05
- 워라밸 논쟁에 숟가락 얻기
26 4 25032025.10.05
- Ai석사 취업 스펙
0 4 15282025.10.05
- 연구를 하는데 워라밸이 챙겨짐?
30 22 55442025.10.05
- 정말 가고싶은 랩실이 있습니다
0 2 6912025.10.05
- 하찮은 학부생입니다
0 2 8092025.10.04
- 서울대 협동과정 인공지능 전공 구술면접 준비
2 3 8532025.10.04
- 학부인턴의 고민
1 2 6832025.10.04
- 논문이 너무너무 재밌어요
20 14 85662025.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