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 인턴 상담
0 1 5442025.09.21
- 박사 전공 고민
0 0 5592025.09.21
- 동문은 학부만 말하는건가요?
22 47 157602025.09.21
- 대학원 신입생 고민
0 0 5622025.09.21
- 석사생 왜 뽑음?
6 8 17572025.09.21
- 박사진학 학교 고민
0 2 5472025.09.21
- ECS 논문 열람 권한 있으신분..!!! 한번만 도와주세요...(사례)
0 0 5172025.09.21
- 영어 논문 어떻게 쓰시나요? (AI detector)
2 5 30352025.09.21
- AI 대학원 석사, S vs. ky 고민
0 3 24132025.09.21
- 카이스트 vs 서성한 하닉계약학과
4 32 130212025.09.21
- 현재 고딩인데 질문드립니다
0 5 8932025.09.20
- 로보틱스 하시는 분 계신가요?
1 13 48042025.09.20
- 박사 2년차 무실적이면 평균이하인가요
13 14 122462025.09.20
- (석사)여러분이라면?
0 2 6462025.09.20
- GPU다음은 QPU와 뉴로모픽반도체인가요?
0 5 12802025.09.20
- 이공계 스타이펜드 앞으로 계속 할까요?
0 4 10042025.09.20
- 실험물품 주문취소
0 2 5442025.09.20
- 다중전공(복수전공)과 부전공이 고민됩니다.
0 3 7032025.09.20
- 편애 정도가 아니라 이거는 그알 취재 해야됨
34 14 123052025.09.20
- 인건비에 대해서
5 0 6062025.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