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인건비에 대해서
5 0 6062025.09.20
- 타랩 짬처리 or transfer 판별법
5 0 8532025.09.20
- 카이스트 바뇌과 붙었네요
8 9 38162025.09.20
- 가장 큰 문제는 재미있는 과제들이 없단 거임
23 6 62452025.09.20
- 한국의 연구문화 논란에 대한 교수님의 글
2 2 10172025.09.20
- 나는 저렇게 살고 싶지 않다
33 5 68452025.09.20
- RSC 저널 투고 후 1달이 지났는데 여전히 with Editor입니다..
0 2 9692025.09.20
- 원하는 랩실 가고 싶어서 1년 휴학은 오반가요
1 5 9142025.09.20
- 논문 critical하게 읽는 방법...
0 3 7052025.09.20
- 토요일에 컨택 메일 보내도 괜찮을까요?
0 1 8592025.09.20
- 장학금, 인건비 안 줘도 되니까 직장병행
3 10 18182025.09.20
- 김박사넷 신분 검증 시스템을 강화해주세요
14 8 29822025.09.20
- 학위논문 마무리 과정 중 매일 현타의 연속입니다.
0 0 6982025.09.20
- AI분야 타대 컨택이 너무 안되네요
5 9 37542025.09.20
- 미국 H-1B비자 연간1.4억 인상 << 포닥에 문제생김?
1 3 15342025.09.20
- 카이스트 물리학과 컨택 관련 질문
0 10 17832025.09.20
- 한국 교수 임용 시기
0 1 8482025.09.20
- 인건비 아끼면, 뒷감당 가능함?
48 15 73222025.09.20
- 공익을 위해 폭로하고 싶다
24 7 93022025.09.20
- 자소서를 지피티 킬러로 검사하는 기업들 있나요?
0 1 26262025.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