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운하네요.
2 2 7132025.09.19
- 인건비 관련 질문드려요!
1 2 6402025.09.19
- 지도교수님이 너무 좋은 분이셔서 죄송합니다
18 16 142192025.09.19
- 포스텍 서류 평가 부탁드립니다.
1 4 37242025.09.19
- 지거국 대학원 입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1 2 8582025.09.19
- 연구실 경험이 없어서
1 1 5522025.09.19
- 대학원 진학 자대, 타대 고민입니다.
0 5 7462025.09.19
- 연구실 한줄평 필요한듯
92 9 78752025.09.19
- 카이 기계 국장 몇명 뽑았을까요?
0 1 9072025.09.19
- 카이스트 산학
0 0 6322025.09.19
- 카이 랩 배정.. 고민입니다.
0 7 34342025.09.19
- 식대관해서 말 많은데
24 7 39382025.09.19
- 폴란드에서 한국석사 디지털회로설계
0 0 6672025.09.19
- AI대학원 심포지움 방문 후기
7 1 27992025.09.19
- 카장 컨택 질문
1 2 7672025.09.19
- 최종 불합격 후 교수님께 메일
0 1 9422025.09.19
- 타대생이라고 타랩에 짬처리시킬거면 차라리
49 18 52112025.09.19
- 석사 5학기 하면 많이 문제가 될까요?
0 1 11102025.09.19
- 논문 많이쓰면 안 좋나요?
10 36 130862025.09.19
- 안녕하세요 미박하고 싶어서 고민인데요
0 5 8862025.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