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졸 박사입학 사이에 인턴쉽, 괜찮을까요?
0 0 6852025.11.28
- ECTC 포스터 발표- 대리 발표의 건에 대하여
0 0 8802025.11.28
- 컨택 후 긍정적 답변
0 0 7022025.11.28
- 의과학 대학원(타대) vs 자대 고민
1 0 6892025.11.28
- 교수님이 지나치게 생성형 Ai에 꽂히신거 같습니다.
23 18 269892025.11.28
- 신학자 G입니다. 사실 제가 학문의 신입니다.
0 3 7122025.11.28
- 대학원 갑질이 진짜였군요
7 2 24362025.11.28
- 대학원 면접 두번
0 0 7212025.11.28
- 대학원 석사 과정이신 분들 월급이 어떻게 되나요?
4 32 155632025.11.28
- 학부인턴 1년해서 mdpi 공동1저자 한편 쓸수있으면 가는게 맞나요?
0 8 38302025.11.28
- 인턴 후 타 랩 진학
0 0 6522025.11.28
- 대학원 준비 재수생인데 컨택이 계속 까입니다.
4 12 67722025.11.28
- 처음 맡은 과제가 이상합니다.
0 21 92202025.11.28
- 취준 vs 석사진학
0 4 10622025.11.28
- 데사 대학원도 경쟁률이 많이 높은 편인가요?
0 0 8362025.11.28
- 낮은학점 무스펙 노컨택으로 서류전형에 덜컥 붙어버렸습니다
7 21 94842025.11.28
- 미국 유학 지원하려고 하는데 현재 스펙 파악 좀 해주세요
5 2 29222025.11.28
- 공저자가 많을수록 안 좋을까요?
0 6 42572025.11.27
- 이런 경우 미박 가능할까요?
0 2 12162025.11.27
- 미박 후 지거국 or 정출연?
0 2 113520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