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박통합에서 석사전환 케이스 많나요?
0 3 9692025.11.27
- 전문연 내일 발표네요...
5 7 10332025.11.27
- 대학원 재수 가능할까요..?
0 1 15812025.11.27
- 논문이 accept되었는데 기분이 좋지 않아요.
13 17 213732025.11.27
- 해외 포닥 Vs. 정출연 포닥
0 9 39302025.11.27
- 요새 Wiley 저널 논문 브랜드?
6 6 57032025.11.27
- 군산대 교수채용 사이트
0 0 6162025.11.27
- 수도권에서 대학원 다니시는 지방분들
0 2 7232025.11.27
- 이얏호 졸업논문
1 1 6852025.11.27
- 대학원 간판, 랭킹 정리
25 17 226992025.11.27
- 대학원생 입장에서 기업과제 > 정부과제??
0 3 11662025.11.27
- 그냥 연구실 나가는게 맞을까요
11 8 80542025.11.27
- 카이스트 대전 자취
1 8 39042025.11.27
- 서울대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석사진학 고민중입니다. 진학하신 분/준비중이신 분들의 의견 구합니다!
1 0 7742025.11.27
- 여기저기 다리 걸쳐놓는 학부생... 취업시 많이 불리할까요...?
0 1 8152025.11.27
-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학과 2학년인데 자대 대학원 진학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1 2 5552025.11.27
- 컨택된 교수님 수업 끝나고 난 후
0 1 5592025.11.27
- 울산대 화공 석사 진학시 취급레벨
0 2 5922025.11.27
- UST vs 지거국 박사
0 3 9622025.11.27
- 성공적 박사 학위 과정 팁 준다
10 5 524420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