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기말+졸프로 인한 학부연구생 2주 쉼
0 1 5442025.11.27
- 한양대/성대 스카웃
0 3 28102025.11.27
- 대학원에 진학해도 될까요
0 3 7692025.11.27
- 12월 대학원 결과 발표인데 합격한 타대 연구실에서 연락올 때는 어떻게 하나요?
0 1 4482025.11.27
- 석졸 후 계약직..
0 2 5152025.11.27
- 현실적인 AI 석사 졸업 실적
0 10 38482025.11.27
- 밤새는 연구원 화이팅입니다
7 1 18572025.11.27
- 석박통합 1학기차 자퇴..
1 1 7502025.11.27
- 컨택 후 면접떨 흔한가요
1 2 12992025.11.27
- 투고 후 한 달 반째 response가 안와요
1 1 4972025.11.26
- 지도교수 변경이 안 좋은 선택일까요?
1 7 25492025.11.26
- 학위논문 감사의글
0 2 5432025.11.26
- 자연대 대학원은 야근이 많나요?
0 3 5622025.11.26
- 컴공에서 전자지식이 얼마나 필요할까요?
0 1 4842025.11.26
- 인턴 컨택 후 취소 메일..
8 4 43872025.11.26
- 내년에 석사들어가는데 스스로가 참 바보같아요
31 7 78182025.11.26
- 기업 과제 vs 정부기관 과제 뭐가 더 좋나요?
1 5 10552025.11.26
- 대학원 티오 명시되어있는게 없으면, 따로 정해지지 않는건가요?
0 1 5282025.11.26
- 대학원 몇살까지
0 2 6162025.11.26
- 정출연 기술직 처우 문의
0 3 5932025.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