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랩실 선택 관련 고민 (자대 vs skp)
0 5 16562025.11.26
- 실적이 나오지 않는 랩실
1 5 47772025.11.26
- skp 입학이 그렇게 힘드나요?
6 18 83442025.11.26
- 석박 통합 입학 후 석사 졸업은 힘든가요?
0 1 5942025.11.26
- 학부/대학원 학벌, 간판 질문드립니다.
3 20 46372025.11.26
- 컨택 후 합류 시기
0 0 3852025.11.26
- 지스트 신소재 동계 인턴 신청하려는데
0 2 7432025.11.26
- 무스펙 지거국 조기졸업 수석 -> skp 석사?
1 5 8192025.11.26
- 랩실을 나가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 3 10402025.11.26
- 연구 시간 분배가 너무 어렵습니다(석사 1학기)
4 9 30842025.11.26
- 리뷰어 추가
1 1 4052025.11.26
- 동계 인턴 면담 후 신청하지 않게 되었다는 메일 보내는게 나을까요?
0 4 4362025.11.25
- 대학원 붙었는데 다들 티오가 없다고 하시네요...
10 14 163892025.11.25
- 대학원 랭킹 혹은 간판에 대해서
29 11 55532025.11.25
- 물질 시키면 얼마나 걸려요
0 3 4532025.11.25
- 내일 교수님과 줌미팅 있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리는게 나을까요
9 15 100922025.11.25
- AI분야 학교 레벨 VS 개인 실적
3 18 34222025.11.25
- (대학원 석사 연구실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1 4 10832025.11.25
- 보통 석사 논문 몇개 쓰고 졸업하나요?
2 11 97782025.11.25
- 3-2부터 대학원 준비
2 2 6912025.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