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4202025.09.24
- 컨택한 랩 면담하러 가기로 했어요
0 3 8332025.09.24
- 교수님 뒷담
1 0 5902025.09.24
교수인데 학생들 너무 빡친다 124 55 466482025.09.24
- [질문] 이런 경우 교수님을 공저자로 넣어야 의무는 없겠죠?
1 23 13482025.09.24
- 석사 취업에서 학부 학점
0 1 7242025.09.24
- 현실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
0 2 6412025.09.24
- 2ㅑ29
0 0 3932025.09.24
- 이제 푹 자고 싶어요
2 0 5132025.09.24
- 안녕하세요 대학원 연구실변경 고민입니다.
0 1 5812025.09.24
- 서울대 석사 면담 했는데 긍정시그널인가요?
0 1 8452025.09.24
- 학사 안하고 석사만해도 동문인가요? 에 대한 생각
0 0 4782025.09.24
- 대학원
0 0 3302025.09.24
- 연구실 이동(타학과)
0 0 4732025.09.23
- 폐급 새끼랑 일 못하겠네
56 33 318652025.09.23
- 컨택 후 최탈
0 3 6882025.09.23
- 포스텍 전전 스펙
0 1 8722025.09.23
- 지방사립댄데 서울대 힘들까요
2 5 13512025.09.23
- [인서울 중하위 자연대] 자대 석사+spk박사(또는 해외박사) vs yk 석박통합
0 2 8402025.09.23
- 선생님들의 따끔한 충고 부탁드립니다
1 2 5512025.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