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대 대학원 입시할때 공대랑 관련없는과의 복수전공 학점이 낮으면 많이 불리할까요?
0 1 6372025.09.22
- 고려대는 학부연구생 들어가면 석사는 대부분 붙나요?
0 1 10282025.09.22
- 디지스트 에너지공학과
0 1 14142025.09.22
- 너무 일찍 시작해버린 학부연구생.... .
9 9 120192025.09.22
- 석사 논자시 통과했어요
0 1 7452025.09.22
- 유니 1차 최종발표
0 3 6772025.09.22
- 일찌감치 교수직 마음 비우고 다른 길도 생각하면
3 9 110032025.09.22
- 한양대 대학원은 분캠이 없나요??
2 5 18792025.09.22
- 너무너무 신생랩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0 2 8822025.09.22
- 석사, 박사, 석박통합 월급 어느정도 받으시나요
4 2 13522025.09.22
- 학부연구생 석사 연계
0 0 5802025.09.22
- 대학원 교수님과 컨택 후 메일로 소통하는 분들
0 1 6272025.09.22
- 미국 유학
0 3 6932025.09.22
- 연구실 홈페이지 없는 교수님
0 1 7542025.09.22
- KT AI 석사과정 지원 고민 중인 학부생입니다
0 7 45612025.09.22
- 자대 석사 vs 타대 석사
0 1 7372025.09.22
- 입시에 자퇴한 경력을 써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0 1 5452025.09.22
- 학생이 말한 정보를 이용해서 다른 교수를 신고하는 일이 흔한 일인가요?
0 0 5252025.09.22
- AI 대학원 어디까지 지원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1 6 13142025.09.22
- 하이브레인넷 신박한 커뮤인 듯
7 4 21482025.09.22
